다 주식으로 돈벌때 잃는 사람이 있다? 작성자금귤생|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념무상22 작성시간26.06.18 저는 금ㅠㅠㅠㅠ물론 전체적으로 보면 손해는 아니지만 금과 은만 마이너스네요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샹스 작성시간26.06.18 달러 강세되면서 다른자산들이 좀 흔들리고 있나봐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빈티지라떼 작성시간26.06.18 저는 전력설비...ㅎㅎ.... 반도체 etf만 쭉쭉 오르고, 전력, 현대차etf 등등은 다 수익률 잡아먹는 중입니다ㅠ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리스 작성시간26.06.18 항공우주, 전력, 현대차 등등 마이너스가 너무 많습니다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찬 작성시간26.06.18 전력 현대차ㅠ 개고점에 사서 물타야하나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ja 작성시간26.06.18 은...이거 25퍼 마이너스인데 빼서 삼전살까 고민중이에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8 미래에셋 악재 좀 해소되고 호재거리도 뜨는데 왜 안올라요 왜용왜요오애요ㅐ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gone 작성시간26.06.18 지금 불장에도 잃은 사람들이 더 많다고 통계 나왔어요 저도 마이너스, 플러스 다 있답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부빠나나 작성시간26.06.18 하닉삼전말곤 마이너스여서 정리했더니 이번달 손실 600만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생 화이팅 작성시간26.06.18 저도 미래에셋증권/미래에셋벤처투자/신재생 etf/sk 이터닉스 다 손절쳤어요 들고가봤자 얘네는 수익날 일이 없을거 같아서요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