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현차는 왜그럴까요..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506 목록 댓글 3

왜... 현차는 떨어지냐고 ....ㅠㅠ
현차 오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로봇이 돈들어가는 후순위로 밀려서 그래요. 이제 곧 실적시즌인데, 로봇으로 숫자가 안나오잖아요. 그래서 좀 길게 보셔야 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ㅠㅜ제대로 물렸네요 흑흑... 현차가 살아야 되는데... 장투..네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마티니 주식은 과감하고 재빠르게 움직여야 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 한걸음 뒤에서 느긋하게 바라봐야 하는 순간도 많아요. 그래야 심리에 쫓기지 않거든요. 좋은 종목이예요. 일단 배당이 나오잖아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