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현차는 떨어지냐고 ....ㅠㅠ
현차 오르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8 로봇이 돈들어가는 후순위로 밀려서 그래요. 이제 곧 실적시즌인데, 로봇으로 숫자가 안나오잖아요. 그래서 좀 길게 보셔야 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넵 ㅠㅜ제대로 물렸네요 흑흑... 현차가 살아야 되는데... 장투..네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8 마티니 주식은 과감하고 재빠르게 움직여야 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 한걸음 뒤에서 느긋하게 바라봐야 하는 순간도 많아요. 그래야 심리에 쫓기지 않거든요. 좋은 종목이예요. 일단 배당이 나오잖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