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러분 지에스 라떼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작성자요정처럼|작성시간26.06.18|조회수797 목록 댓글 12

요거요거!!!!!

얼음컵 라지에 저거 한팩넣고 에스프레스 두번!!!!!! 한번 아니고 라지는 두번이에요!!!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시고ㅋㅋㅋㅋ

제 기준 메가랑 컴포즈보단 맛있어요

근데 저거 파는 매장이 별로 없어요ㅠㅜㅜ

회사 근처 지에스 진짜 많은데 딱 한군데에 재고 1개 있길래 후딱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줄줄줄 | 작성시간 26.06.18 이거랑 비락에서 나온 우유로 된 라떼도 진짜 맛있고 아바라, 돌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같은데서 나오는 거 꼭드셔보세요 저가보다 진짜맛있어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8 지에스 저 커피들 진짜 맛있어요 ㅋㅋ 전 달달한거 좋아해서 돌체라떼만 먹는데 존맛탱 ㅋㅋㅋ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8 헐 먹어볼래요!!! 에스프레소는 지에스 커피머신 있는 매장에서 2샷 넣으라는거죠?! 저것만 먹으면 연한가용??
  • 답댓글 작성자요정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커피머신에서 아메리카노말고 샷 눌러서 넣으면 돼요 한번누르고 또 한번 눌러서 총 2샷 넣으셔야해요!!!!!진한편은 아닌데 엄청 연하지도 않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8 요정처럼 아 그럼 저 팩 자체는 그냥 우유만 있나보네요! 연속해서 2샷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