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출퇴근 왕복 2시간 20분정도도 힘들겟죠??

작성자두미두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271 목록 댓글 12

참고로 지금은 왕복 1시간 좀 넘어요 ㅠ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미두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용인 에버라인타고 수인분당 환승인데 좀 오바죠..?^^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18 앉아서 한번에 가니까 견딜만한데 환승 노.........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 작성시간 26.06.18 저 딱 그렇게 1년 에버라인+수인분당+버스했는데 할만했어요!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8 왕복이 2시간 20분이면 양호해요!@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8 왕복이 그정도면 편도 1시간 좀 넘는거라..그냥 평균 같아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