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지금은 왕복 1시간 좀 넘어요 ㅠ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미두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 용인 에버라인타고 수인분당 환승인데 좀 오바죠..?^^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18 앉아서 한번에 가니까 견딜만한데 환승 노.........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작성시간 26.06.18 저 딱 그렇게 1년 에버라인+수인분당+버스했는데 할만했어요!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8 왕복이 2시간 20분이면 양호해요!@
-
작성자전진 작성시간 26.06.18 왕복이 그정도면 편도 1시간 좀 넘는거라..그냥 평균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