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른주식들은 다 줄줄 내려가네욬ㅋㅋㅋㅋ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635 목록 댓글 4

오직 하닉만이 신인가봐요 하하

전력이랑 중공업 바이오 등등...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ㅋㅋ줄줄줄 하닉삼전빼고 다 흘러요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18 어제 팔고 하이닉스 살 걸 ㅋㅋ 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하 전력 왜 내리니.. smr(건설)아 어디가니...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8 내 오래된 반려주 LS일렉트로닉..... 대체 언제 갈래..아침에 좀 쏘는거같아서 오늘인가했더만....역시는 역시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