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닉 1주 사보려고 하는 줌님 얼마에 사려고 보고계세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지금 260인데 200으로 내려갈까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솔탑이나 코덱스반도체 탑인가 뭐 그거나 아님 삼전으로 사세오
  • 답댓글 작성자 뀰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8 222... 차라리 sol ai 탑2 들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ㅋ하아... 힘들겠죠..ㅠㅠㅠㅋㅋㅋ 내일이나 며칠지켜보다 조금 눌리면 쏠탑 들어갈게요..ㅎㅎ 감사해요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