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1주 사보려고 하는 줌님 얼마에 사려고 보고계세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지금 260인데 200으로 내려갈까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차라리 솔탑이나 코덱스반도체 탑인가 뭐 그거나 아님 삼전으로 사세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뀰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8 222... 차라리 sol ai 탑2 들어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ㅋ하아... 힘들겠죠..ㅠㅠㅠㅋㅋㅋ 내일이나 며칠지켜보다 조금 눌리면 쏠탑 들어갈게요..ㅎㅎ 감사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