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시킨 쿠키들 지금 집 현관에 도착했다는데 저녁까지 둬도 괜찮겠죠??? 작성자양효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1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영화보고 늦게 들어갈 예정이라ㅜㅜㅜ자취생이라 이런게 늘 문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스팩 포장 되어있으니 괜춘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8 쿠키는 상관없죠~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쿠키는 괜찮을꺼같고 아이스팩 포장되있으니~~너무 좋네요 줌님 ㅠㅠ 챙겨주시고! 작성자양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줌님들 댓 덕에 맘이 좀 놓입니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