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택배시킨 쿠키들 지금 집 현관에 도착했다는데 저녁까지 둬도 괜찮겠죠???

작성자양효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192 목록 댓글 3

오늘 영화보고 늦게 들어갈 예정이라ㅜㅜㅜ
자취생이라 이런게 늘 문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팩 포장 되어있으니 괜춘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8 쿠키는 상관없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쿠키는 괜찮을꺼같고 아이스팩 포장되있으니~~
    너무 좋네요 줌님 ㅠㅠ 챙겨주시고!
  • 작성자양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줌님들 댓 덕에 맘이 좀 놓입니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