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기타주식들이 있는 포폴이라 오늘 수익은 마이너스인..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5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닉비중 30%에 나머지가 70%인데 얘가 돈 다 가져갔어요 잉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잉잉 ㅠㅠㅠㅠㅠㅠㅠ다른거는 안오르고 정말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18 ㅜㅜㅜ반도체랑 전력주 있는데...내 전력주.. 작성자컴온댄윗미 | 작성시간 26.06.18 저두.. 엘전이랑 두로보... 이새끼들.. 환장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끼룩까까까 | 작성시간 26.06.18 제 두산에너빌리티와 한국전력 얘기하시나요...?ㅠ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마치 팀킬이랄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