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 기타주식들이 있는 포폴이라 오늘 수익은 마이너스인..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519 목록 댓글 5

하닉비중 30%에 나머지가 70%인데 얘가 돈 다 가져갔어요 잉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잉잉 ㅠㅠㅠㅠㅠㅠㅠ다른거는 안오르고 정말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18 ㅜㅜㅜ반도체랑 전력주 있는데...내 전력주..
  • 작성자컴온댄윗미 | 작성시간 26.06.18 저두.. 엘전이랑 두로보... 이새끼들.. 환장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끼룩까까까 | 작성시간 26.06.18 제 두산에너빌리티와 한국전력 얘기하시나요...?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마치 팀킬이랄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