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고점에 샀나봐요... 흑.. 금에 150정도 있는데 당분간 달러가 강세면 금값은 안오를거같아요,,, ㅠㅠㅠ 걍 손절하고 이 돈으로 다른 주식 사고싶은데,, 금 갖고 있으신 줌님들 그냥 계속 쭉 들고 가시나요~~~?
다음검색
너무 고점에 샀나봐요... 흑.. 금에 150정도 있는데 당분간 달러가 강세면 금값은 안오를거같아요,,, ㅠㅠㅠ 걍 손절하고 이 돈으로 다른 주식 사고싶은데,, 금 갖고 있으신 줌님들 그냥 계속 쭉 들고 가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