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에..이게 맞나요...
하 진짜 너무 아파요..눈물 좔좔 흘려서 찍어주시는분이 휴지 주셨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ewJeans 작성시간 26.06.18 222 저도 검진했을때 하나도 안아팠어요… 엄청 찌부되긴했는데 무슨 차일까요..?
-
작성자예솜 작성시간 26.06.18 찍는방식이 아직도 넘 원시적이에요ㅠㅠ
-
작성자윤태희 작성시간 26.06.18 저 통증 잘참는편인데 이건 진짜 개개개아팠어요ㅠㅠㅜ 아 차라리 찌찌 뜯어가라 엉엉 울고싶었어요....
-
작성자러블리쑥 작성시간 26.06.18 저 검진에서 매년하는데
며칠 전에 했는데
왜
왜
하나도 안아팠을까요.
자세 잡는 게 더 힘들었... -
작성자고앵쓰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ㅜ 인간의 존엄성이 사라지는 기분... 이렇게 밖에 못하는지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