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테슬라 관심있어서 길가다가 보이면 살짝 가까이가서 구경하는데
진짜 거의 열 중 아홉은 내부시트컬러를 흰색으로 바꿨더라고요
오염관리나 그런 측면에서도 블랙을 선호할거라 생각했는데
200만원이나 추가로 주면서 흰색으로 바꾸나? 싶지만
진심으로 지나가다 보이는 테슬라는 전부 다 흰색 인테리어여서...
더군다가 차제가 블랙인데도 안은 화이트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테슬라 내부틑 흰색이 국룰이에요?
넘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요즘 테슬라 관심있어서 길가다가 보이면 살짝 가까이가서 구경하는데
진짜 거의 열 중 아홉은 내부시트컬러를 흰색으로 바꿨더라고요
오염관리나 그런 측면에서도 블랙을 선호할거라 생각했는데
200만원이나 추가로 주면서 흰색으로 바꾸나? 싶지만
진심으로 지나가다 보이는 테슬라는 전부 다 흰색 인테리어여서...
더군다가 차제가 블랙인데도 안은 화이트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테슬라 내부틑 흰색이 국룰이에요?
넘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