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테슬라 차주님들 시트컬러 화이트?그레이?로 옵션 변경하셨어요?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8|조회수111 목록 댓글 1

요즘 테슬라 관심있어서 길가다가 보이면 살짝 가까이가서 구경하는데

진짜 거의 열 중 아홉은 내부시트컬러를 흰색으로 바꿨더라고요

오염관리나 그런 측면에서도 블랙을 선호할거라 생각했는데

200만원이나 추가로 주면서 흰색으로 바꾸나? 싶지만

진심으로 지나가다 보이는 테슬라는 전부 다 흰색 인테리어여서...

더군다가 차제가 블랙인데도 안은 화이트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테슬라 내부틑 흰색이 국룰이에요?

넘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8 전 화이트시트 했어요 ㅋㅋㅋ 너무예뻐요 ㅋㅋ 돈 상관 없으시다면 하시는거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