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못사서 솔탑샀는데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8|조회수1,3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인생 최고 잘한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8 늦게 진입해서 고점에 쭉 물렸는데 하락일떄 계속 물탔는데 진짜 잘한 일이에요.....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하닉 + 삼성전기 + 삼성전자 삼형제가 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삼형제 너무 든든해여 ㅜㅜ 아 저도 쏠탑 나름 고점이었는데 또 언제들어가야하나싶어여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