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 못사서 솔탑샀는데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8|조회수1,370 목록 댓글 3

제인생 최고 잘한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8 늦게 진입해서 고점에 쭉 물렸는데 하락일떄 계속 물탔는데 진짜 잘한 일이에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하닉 + 삼성전기 + 삼성전자 삼형제가 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삼형제 너무 든든해여 ㅜㅜ 아 저도 쏠탑 나름 고점이었는데 또 언제들어가야하나싶어여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