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옷 정리 아직까지 안했어요.. 작성자제발프리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충 1년내내 입는 반팔티만 돌려입고..여름 니트나 블라우스 정리는 계속 미루고 있네요날도 덥고 꾸미고 나갈 날이 거의 없긴 했는데이번 주말에는 꼭 해볼까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18 저도요ㅜㅜ 맨날 미뤄버려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