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100만원있는데 지금 삼전이랑 쏠탑 들어가기엔

작성자기적이일어날지도몰라|작성시간26.06.18|조회수1,062 목록 댓글 7

늦었을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18 라고 1월 말에도 말하던사람들 샀으면 지금 2배 넘게 벌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 작성시간 26.06.18 는 저... 뼈맞았어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 | 작성시간 26.06.18 대왕겨란말이 는 저22222 저도 내일이다 차주에 걍 조금씩 매수하려구요 ㅋㅋㅋ
  • 작성자기적이일어날지도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앗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18 멘탈 약하시면 분할 매수하세요. 저는 나눠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