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을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작성시간 26.06.18 라고 1월 말에도 말하던사람들 샀으면 지금 2배 넘게 벌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작성시간 26.06.18 는 저... 뼈맞았어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 작성시간 26.06.18 대왕겨란말이 는 저22222 저도 내일이다 차주에 걍 조금씩 매수하려구요 ㅋㅋㅋ
-
작성자기적이일어날지도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앗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 26.06.18 멘탈 약하시면 분할 매수하세요. 저는 나눠서 구매하는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