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전력이나 조선 담고 계신분들 어떤거 보유하고 계세요??

작성자축구천재이강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474 목록 댓글 10

지금 스퀘어랑 솔탑 보유중인데
전력이나 조선쪽으로 매수 계획중임데.. 다들 어떤거 갖고 계시나 참고 해보랴구요..!! 전력 개별주는 단가가 너무 높아서 etf도 고려중이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조선만 가지고 있어요 한화오션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8 타이거 코리아 ai전력기기 탑3 플러스 이거 하나 있어요 ㅋㅋ
  • 작성자숑숑숑 | 작성시간 26.06.18 한화오션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8 ai전력핵심설비 오랜기간 물려있슴다...
  • 작성자축구천재이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줍줍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