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삼전,쏠탑 말고도 코덱스200도 줍줍하고 계시나요?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작성시간26.06.18|조회수8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줌님들 저 주식한지 이제 1달 되가는데 ㅎㅎㅎ 일단 삼전이랑 쏠탑 , 코덱스 진짜 5~7주 정도씩 모으고 있는데 (하닉은 아직 엄두도 못내는중) 혹시 투자 한다면 코덱스도 계속 줍줍하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8 지수야 안정성이 더 크겠지만 사실 그게 그거 같아요 삼닉이 이끄는 거니까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18 네 코덱스 줍줍하는데 다른 애매한거보다 이게 더 수익 좋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