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삼전,쏠탑 말고도 코덱스200도 줍줍하고 계시나요?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작성시간26.06.18|조회수850 목록 댓글 2

줌님들 저 주식한지 이제 1달 되가는데 ㅎㅎㅎ 

일단 삼전이랑 쏠탑 , 코덱스 진짜 5~7주 정도씩 모으고 있는데 (하닉은 아직 엄두도 못내는중)

 

혹시 투자 한다면 코덱스도 계속 줍줍하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8 지수야 안정성이 더 크겠지만 사실 그게 그거 같아요 삼닉이 이끄는 거니까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18 네 코덱스 줍줍하는데 다른 애매한거보다 이게 더 수익 좋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