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곧 isa계좌 만기라 해지하고 다시 해야하는데..

작성자0430|작성시간26.06.18|조회수375 목록 댓글 4




너무 아까워여ㅠㅠㅠㅠㅠㅠ
내 평단...
오른 금액으로 사모아야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먀오 | 작성시간 26.06.18 평단 올라가면 넘 아깝져... 연장보단 해지하고 다시 드는게 나아서 연장 안하시는거죵?
  • 답댓글 작성자04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넹ㅜㅜ
  • 작성자막하키슈여넬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곧 만기라 고민중인데..

    연장 안하시는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막하키슈여넬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연장으로 걍 계속 가져가려고 70퍼정도 맘 먹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