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곧 isa계좌 만기라 해지하고 다시 해야하는데.. 작성자0430|작성시간26.06.18|조회수3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아까워여ㅠㅠㅠㅠㅠㅠ 내 평단... 오른 금액으로 사모아야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먀오 | 작성시간 26.06.18 평단 올라가면 넘 아깝져... 연장보단 해지하고 다시 드는게 나아서 연장 안하시는거죵? 답댓글 작성자04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넹ㅜㅜ 작성자막하키슈여넬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곧 만기라 고민중인데.. 연장 안하시는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 답댓글 작성자막하키슈여넬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연장으로 걍 계속 가져가려고 70퍼정도 맘 먹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