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깨워도 알람맞춰도 잘 못일어나는 사람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저는...아침잠은 많지만 벌떡인나서..)
이게 의지?책임감의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여
아니면 체질?타고난거라 고치기 어려운건가요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8 누가 깨워도 못일어나는거는... ㅠ ㅠ ㅠ 의지차이가 있다고 봐요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18 진짜 그러는 줄 알았는데 의지차이 맞더라구요 ㅎ 아니면 밤에 너무 늦게 자거나.
-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시간 26.06.18 저혈압이면 그럴 수도 있다더라고요
-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18 저 회사 10년 넘게 다녀도 아침에 일어나는데 문제가 있어요. 챗지 한테 물어봤는데 실제로 그런 유전자가 있대요. 일찍 일어나는 방법으로 알람을 동시에 여러곳에서 울리게 하래요. 일어나서 움직여서 꺼야 하도록. 그리고 빛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도 자동으로 불켜게끔 해놨는데 생각보다 도움이 되요. 그래도 한 5번중 2번 정도는 실패해요.
-
작성자시계 작성시간 26.06.18 저혈압이거나 adhd면 그럴수있어요
저 adhd 약먹으니까 아침에 일어나는게 쉬워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