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고양이 건강검진때문에 금식시켰는데

작성자No.39|작성시간26.06.18|조회수1,027 목록 댓글 15

자동 급식기 밥 안나오는데도
하염없이 앉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러운데 너무 웃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이버 | 작성시간 26.06.18 ㅠㅠㅠㅠ 애기야ㅠㅠ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8 아이고 아이고 아가야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8 아놔ㅠㅠㅠㅠ
  • 작성자손톱달 | 작성시간 26.06.18 에공ㅠㅠㅠㅠ 검진 잘 끝내고 맛있는거 마니 무라!!!
  • 작성자아기밤비 | 작성시간 26.06.18 아공 ㅠㅠㅠㅠㅠ넘 귀엽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