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삼하닉 쏠림 너무 심해욧.. 작성자나를모르느냐|작성시간26.06.18|조회수1,3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버리지까지 출시돼서 모든 수급이 삼하닉으로 쏠려서...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쪼금 시장상황으로는 안좋은 현상이죠ㅠ이 모습이 다시 나올거라고는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빠르네요ㅠ다시 돈들이 돌아다니는지 잘 봐야 겠어요ㅠㅠ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8 정말....삼닉을 들고있는데도 너무 싫어요.... 쏠림이 너무 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