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차단서비스 해제 은행 기서 해야하죠..? 작성자커퓌|작성시간26.06.18|조회수2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신차구매때문에 카드신청하는데 안심차단서비스 해제하라고 떠서 막혀서요이거 전에 skt 털렸을때 신청한거같은데그냥 신분증 들고가서 말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썸티라미수 | 작성시간 26.06.18 넵 무조건 영업점방문입니다 ㅠ아무은행이나가셔요! 작성자예솜 | 작성시간 26.06.18 넵 은행가셔서 해제하세요 저도 최근에 카드때문에 은행가서 했어요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8 네 아무 은행이나 가서 하시먼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