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안심차단서비스 해제 은행 기서 해야하죠..?

작성자커퓌|작성시간26.06.18|조회수203 목록 댓글 3

지금 신차구매때문에 카드신청하는데 안심차단서비스 해제하라고 떠서 막혀서요
이거 전에 skt 털렸을때 신청한거같은데
그냥 신분증 들고가서 말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썸티라미수 | 작성시간 26.06.18 넵 무조건 영업점방문입니다 ㅠ아무은행이나가셔요!
  • 작성자예솜 | 작성시간 26.06.18 넵 은행가셔서 해제하세요 저도 최근에 카드때문에 은행가서 했어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8 네 아무 은행이나 가서 하시먼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