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신우에어컨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8|조회수68 목록 댓글 0

직장 에어컨이 신우에어컨인데

2시간마다 꺼지더니 이젠 1시간마다 꺼지네요

06 표시 뜨면서 꺼지던데

아니 사장은 전화 해 봐야 겠다고만 하고 전화 해보지도 않아요-_-

먼지 청소를 안해서 그런건지

진짜 너무 게을러요 무조건 미루기만 하고

돈 아까워서 안 하는거 같아요

에어컨이 3대인데 1대만 틀고 2대는 이미 먼지로 가득해서 틀지도 않고 방치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