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에어컨이 신우에어컨인데
2시간마다 꺼지더니 이젠 1시간마다 꺼지네요
06 표시 뜨면서 꺼지던데
아니 사장은 전화 해 봐야 겠다고만 하고 전화 해보지도 않아요-_-
먼지 청소를 안해서 그런건지
진짜 너무 게을러요 무조건 미루기만 하고
돈 아까워서 안 하는거 같아요
에어컨이 3대인데 1대만 틀고 2대는 이미 먼지로 가득해서 틀지도 않고 방치중...
다음검색
직장 에어컨이 신우에어컨인데
2시간마다 꺼지더니 이젠 1시간마다 꺼지네요
06 표시 뜨면서 꺼지던데
아니 사장은 전화 해 봐야 겠다고만 하고 전화 해보지도 않아요-_-
먼지 청소를 안해서 그런건지
진짜 너무 게을러요 무조건 미루기만 하고
돈 아까워서 안 하는거 같아요
에어컨이 3대인데 1대만 틀고 2대는 이미 먼지로 가득해서 틀지도 않고 방치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