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드디어 황치즈칩 먹어봐요 ㅠㅠ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401 목록 댓글 1

하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구매하기가 별따기라 진짜 더 궁금했는데
드디어 맛봐요
이것도 한개밖에 구매 못해서 샀는데
진짜 딱 황치즈맛 뽀또랑은 또 다른 뭔가
진한 진짜 황치즈쿠키맛이에요 ㅋㅋ
살짝 오버긴 한데 맛있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영아 | 작성시간 26.06.18 전 황치즈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이건 맛있어요 ㅎㅎ 에프에 굽굽해도 맛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