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루타라는 표현 쓰는 사람 어때요..?

작성자Charlixcx|작성시간26.06.18|조회수1,028 목록 댓글 13

어떠한 상황에서 ‘너 먼저 해봐’ 뭐 이렇게 몰아갈때 종종 ‘내가 마루타냐!’ 이런 말들 직장이나 친구들이 쓰자나요..?

저 표현 들으면 어떠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18 의미가 맞으면 안거슬려요 워낙 옛날엔 흔한 단어여서
  • 작성자화룡점검 | 작성시간 26.06.18 나이는 있어 보이지만 뭐 딱히 거슬리지는 않아요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 작성시간 26.06.18 어릴땐 본문처럼 쉽게 입에 올렸었는데
    아는게 많아질수록 안써요 저런말..
    그래서 저는 틀린말(?)아니라고 괜찮지가 않아서.. 별로에요!
  • 작성자건축공학과 | 작성시간 26.06.18 아무 생각 없어요..
  • 작성자dfgvh | 작성시간 26.06.18 좀 그렇긴한데 그걸로 손절할 정도는 아닌..? 저는 안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