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기분에따라 행동이 극단적으로 바뀌는 사람이 있는데 진짜 신기해요ㅋㅋ 작성자문빈.|작성시간26.06.18|조회수2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분 좋으면 저사람 왜저래? 싶을 정도로 붕붕 떠가지고 혼자 난리도 아니고... 기분 안좋을때는 들어오는 순간부터 티나고 누가 불러도 대꾸도 안하고 가만 있어요ㅋㅋㅋ도대체 왜 저러는걸까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18 진짜요 저희 회사에도 있는데 기분 안좋으면 대답도 안하고 다 죽어가는 목소리로 얘기하는데 기분 좋으면 무슨 돈 백 받은 사람처럼 굴어서 신기해요 답댓글 작성자문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 죽어가는 목소리 완전 공감이요ㅠㅠ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