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토이스토리는 신작 나올때마다 왤케 울면서 보는지 몰겠어욬ㅋㅋㅋㅋ 그래픽 영상미는 거의 실사수준으로 미쳤고.. 내가 동심의 눈으로 봤던 시리즈를 이제는 보니같은 아이들의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보는 감동은 ㅠㅠ 아이들과 같이 보기도 좋고 저와같이 이 시리즈에 추억이 깊은 어른들에게도 정말 추천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느님♥ 작성시간 26.06.18 저 4안보고 3까지만 인생영화인데 4안봐도 상관없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몰라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크게 상관은 없는데 그래도 4편에서 이어지는내용이라 보고가시는거 추천이용 4편도 재밌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느님♥ 작성시간 26.06.18 몰라탕 오 그러면 4부터 봐야겠어요!
-
작성자가비지타임 작성시간 26.06.18 저 진짜 개울엇어요..
-
작성자열세명 작성시간 26.06.18 저도요ㅠㅠㅠㅠ 생각보다 많이 울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