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파신 분들도 있으신가요? 작성자wow891|작성시간26.06.18|조회수84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개 안돼서 수익 난김에 팔까 싶은데 더 갖고 있는게좋을지ㅋㅋㅋㅋ이렇게 개미도 고민스러운데큰 금액은 어떻게들 다루시는건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8 어제2개 250에팔고 지금 개큰후회줌^^이제 안 팔고 300기다립니당,,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18 300기다려용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18 더잇어욬ㄲㄱㅋ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평단 개높아서 걍 줄먹했는데ㅜㅜ 흑흑 아쉬워요 작성자단지우유 | 작성시간 26.06.18 300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얘는 무조건 300갈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