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파신 분들도 있으신가요?

작성자wow891|작성시간26.06.18|조회수848 목록 댓글 7

몇개 안돼서 수익 난김에 팔까 싶은데 더 갖고 있는게

좋을지ㅋㅋㅋㅋ이렇게 개미도 고민스러운데

큰 금액은 어떻게들 다루시는건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8 어제2개 250에팔고 지금 개큰후회줌^^
    이제 안 팔고 300기다립니당,,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18 300기다려용
  •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18 더잇어욬ㄲㄱㅋ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평단 개높아서 걍 줄먹했는데ㅜㅜ 흑흑 아쉬워요
  • 작성자단지우유 | 작성시간 26.06.18 300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얘는 무조건 300갈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