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자금 혼자 다쓰냐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8 생각하고 코스닥, 가야 돼요. 정말 가야만 돼요. 아니면 개인들이 정말 힘들어지는 장으로 가고 있어요ㅠㅠ코스닥만이 아니라 코스피까지 후폭풍이ㅠㅠ저의 코스닥 매매종목은 사경을 헤매고 있어서 처다도 안봐요ㅋㅋ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18 코스피도 솔직히 말이 9천피지.... 삼닉이 다해먹.아니다 오늘은 하이닉스가 다해먹는장이라..영 별로네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8 코스피로 쏠려버리니까 아놔 진짜 ㅠㅠ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8 뭐 코로나 때 동학개미운동도 이랬어서... 돈이 대거 투입될 때 시장이 돌고 가치투자자가 늘어난다? 모르겠어요ㅋㅋㅋ 걍 국장은 한탕판임.. 그나마 하닉삼점이 실적이나 잘내서 그렇지...
-
작성자빵생빵사 작성시간 26.06.18 코스닥 비중 많은데 어디까지 떨어지는거죠 손절치기에도 많은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