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살다살다 코스피 9000을 다보네요 허허허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8|조회수582 목록 댓글 13

맨날 3천어디 따까리 그 언저리에만 있던애였던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000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너무 무섭네요...오르는건 좋은거지만.........덜덜덜..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만피 찍겠어여..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만이라는게 가능한거라는게 너무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8 맨날 코리아 디스카운트됐다고 했었는데, 1년만에 실화인가요ㅋㅋ곧 만피 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래되는데 버는 사람만 버는 신기한...신기한 구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