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 애착주식(?) 제주반도체💚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838 목록 댓글 2

올해 2월인가 3월에 매수했는데 많이 올라줘서 정말 효자종목입니다

물론 제가 쫄보라 3만6천원 평단인데 7만원 6만원대에 70% 수익실현해버려섴ㅋㅋㅋㅋㅋㅋㅠㅠ..
지금은 비중 30%만 남은 아쉬운 ...🥹

중장기적으론 15?만원까지도 갈수있지않나 싶어여!!!잘되면20!!!

*종목 추천글 아닙니다!! 판단은 알아서!!
게다가 코스닥종목입니다..

제주반도체 주주분들 계신가여...
물론 세력이 좀 난폭하긴한데 전망은 좋다고봐여..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아쒸 아침에 살껄...(껄무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뚱뚜두 | 작성시간 26.06.18 우와아아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