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인가 3월에 매수했는데 많이 올라줘서 정말 효자종목입니다
물론 제가 쫄보라 3만6천원 평단인데 7만원 6만원대에 70% 수익실현해버려섴ㅋㅋㅋㅋㅋㅋㅠㅠ..
지금은 비중 30%만 남은 아쉬운 ...🥹
중장기적으론 15?만원까지도 갈수있지않나 싶어여!!!잘되면20!!!
*종목 추천글 아닙니다!! 판단은 알아서!!
게다가 코스닥종목입니다..
제주반도체 주주분들 계신가여...
물론 세력이 좀 난폭하긴한데 전망은 좋다고봐여..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