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추매하고 싶은데.. 기다려야할까요?

작성자먕먕|작성시간26.06.18|조회수1,025 목록 댓글 11

다시 내릴 타이밍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빠르게 270만원 언저리 까지 갈 줄이야..!

지금이라도 사야할지
좀 눌릴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야할지
고민되네용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18 내일 금욜이니까 조금 눌리지않을까싶은데 하닉은..다 깨부수니까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먕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그러네여 하닉은 예상을 다 깨부수는..!
  • 작성자그립톡 | 작성시간 26.06.18 저는 평단 낮추거나 저점 찾기 눈치싸움하다가 시간 버리는것 같다고 느껴서... 확 떨어진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ㅠㅠ
    그냥 일단 사면 평단 낮추려고 추매하려는 생각도 들겠지 마음가짐으로 샀습니다
    떨어지먼 또 사죠 뭐...
  • 답댓글 작성자먕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쿨한 마인드 좋은데용!! 눈치싸움하다 시간 버리는 거 같다는 말 넘 공감돼요.ㅠ 오늘 얼마에 진입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그립톡 | 작성시간 26.06.18 먕먕 266대에 샀어요
    개인적인 등락 기준 세우고 매수해보려고합니다!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