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 속썩이는데 팔지는않는 근데 약간 정 가는(?) 그런 주식 종목 있나요??ㅋㅋㅋㅋ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8|조회수362 목록 댓글 15

저한테 현차가 저래요 ㅋㅋㅋㅋㅋㅋ
아예 속만 썩이는 애들은 걍 없는 놈 취급 중인데
현차는 갈듯말듯갈듯말듯하다가 제자리 오고 제 자리 오고..
분명 비전은 있어보이는데 이놈자식.. 싶어서 품고 가긴하는데 진짜 ㅋㅋㅋㅋ애증도 아니고 이건 무슨 마음인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8 마이크로 소프트 현대차2우b 타이거 코리아 원자력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저도 한미반도체...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8 엘지관련주들이요 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야구 모기업에 대한 의리로 가지고가요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8 LS일렉트릭..저번에 탈출할수있었음에도 못했고............아직도 갇혀있는데 굳은 믿음이 있어요 ㅎㅎㅎ
  • 작성자JOOMIN | 작성시간 26.06.18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0만원도 안할때부터 사팔사팔 하던 놈이라 정들었어요 ㅠ
    아 물론 지금은 못팔고 강제 장투 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