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몇 주 안 가지고 있는데 그냥 묵혔거든요... 작성자개미의왕|작성시간26.06.18|조회수1,1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저점을 모르겠어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저점 찾아도 제 월급보다 비싼데요(숙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요즘 추매할때 하는 생각하는 말이 있어요 투자전문가가 하신 말씀인데,살때 why (이걸 왜 사려고 결정하는가?) 팔때 when (언제 파는게 적정할까?) 해야하는데 자꾸만 살때 when을 하게 된다구요. 전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샀어요 ㅋㅋ (하닉 말고 삼전 추매긴 한데)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저점을 알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