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몇 주 안 가지고 있는데 그냥 묵혔거든요...

작성자개미의왕|작성시간26.06.18|조회수1,169 목록 댓글 2

그래서 저점을 모르겠어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저점 찾아도 제 월급보다 비싼데요(숙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요즘 추매할때 하는 생각하는 말이 있어요 투자전문가가 하신 말씀인데,

    살때 why (이걸 왜 사려고 결정하는가?) 팔때 when (언제 파는게 적정할까?) 해야하는데 자꾸만 살때 when을 하게 된다구요. 전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샀어요 ㅋㅋ (하닉 말고 삼전 추매긴 한데)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저점을 알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