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에어컨 첫 개시했슴돠^^

작성자어우배불러|작성시간26.06.18|조회수170 목록 댓글 4



참아보려했는데
묘~하게 더운게 안가셔서
몸이 축축 쳐지길래 틀었슴돠!!!!
역시 에어컨!!! 좋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습해요 주말에 비온다고 해서 그런지
  • 답댓글 작성자어우배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ㅠ 비오려고 습한거였군요ㅠㅠ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저도요ㅜㅅㅜ
    도저히안되겠어서 오늘 틀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어우배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에어컨 너무 좋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