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에어컨 첫 개시했슴돠^^ 작성자어우배불러|작성시간26.06.18|조회수1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아보려했는데묘~하게 더운게 안가셔서몸이 축축 쳐지길래 틀었슴돠!!!!역시 에어컨!!! 좋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습해요 주말에 비온다고 해서 그런지 답댓글 작성자어우배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ㅠ 비오려고 습한거였군요ㅠㅠ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저도요ㅜㅅㅜ 도저히안되겠어서 오늘 틀었어요 답댓글 작성자어우배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에어컨 너무 좋네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