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쟁여든 파스타들이 많아서
먹어 치우려는데
소스 추천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쟁이러 가보겠슴돠..ㅎㅎ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8 저 서울프로셰프 트러플소스 맛있었어욤..
지인이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거기 생면도 맛있었어요 1분?정도만 물에끓이면돼서.. -
작성자로또당첨언제돼 작성시간 26.06.18 청정원은 로제!!랑 볼로네제 맛있구요 오뚜기프레스코 미트도 약간 옛날 스파게티 맛나고 맛있어요
-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 하나씩들 다 보러 가볼께여~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18 폰타나 오일파스타 소스 다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