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덜 파스타 스파게티 소스 추천좀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8|조회수169 목록 댓글 11

집에 쟁여든 파스타들이 많아서

먹어 치우려는데

소스 추천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쟁이러 가보겠슴돠..ㅎㅎ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저 서울프로셰프 트러플소스 맛있었어욤..
    지인이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거기 생면도 맛있었어요 1분?정도만 물에끓이면돼서..
  • 작성자로또당첨언제돼 | 작성시간 26.06.18 청정원은 로제!!랑 볼로네제 맛있구요 오뚜기프레스코 미트도 약간 옛날 스파게티 맛나고 맛있어요
  •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하나씩들 다 보러 가볼께여~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8 폰타나 오일파스타 소스 다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