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솔탑2 도대체 오늘 얼마까지 올라가는걸까요?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18|조회수1,036 목록 댓글 14

무서우면서도 좋은데 또 아쉽고.
추매를 조금 더 해야하는데 훨훨 날아기니 좋으면서도 아쉬운ㅠㅠ
원래는 제 평단아래로 추매할려고 했는데(고점에 들어가서 물타기해서 낮춘거라)
이제 그건 불가능해보이고
24,000 24,500 이렇게라도 오면 사겠다 그러다가 에라모르겠다 25,000까지만 제발와라 그러고 있어요
계산해 보니까 25,000에 사면 평단이 300원 정도 오르거든요. 이정도는 가뿐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시를벗어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더 살걸 중 ㅠㅠㅠ이에요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8 월요일에 걍 살껄 ㅠ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8 저 스무개 밖에 없는데..ㅠ.ㅠ 진짜 왤케 가는거에여..ㅠ.ㅠ 휴..상여 빨리좀 주라..솔탑사게..ㅠ.ㅠ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8 그냥 껄무새만 됩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8 껄껄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