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우면서도 좋은데 또 아쉽고.
추매를 조금 더 해야하는데 훨훨 날아기니 좋으면서도 아쉬운ㅠㅠ
원래는 제 평단아래로 추매할려고 했는데(고점에 들어가서 물타기해서 낮춘거라)
이제 그건 불가능해보이고
24,000 24,500 이렇게라도 오면 사겠다 그러다가 에라모르겠다 25,000까지만 제발와라 그러고 있어요
계산해 보니까 25,000에 사면 평단이 300원 정도 오르거든요. 이정도는 가뿐하겠죠?
다음검색
무서우면서도 좋은데 또 아쉽고.
추매를 조금 더 해야하는데 훨훨 날아기니 좋으면서도 아쉬운ㅠㅠ
원래는 제 평단아래로 추매할려고 했는데(고점에 들어가서 물타기해서 낮춘거라)
이제 그건 불가능해보이고
24,000 24,500 이렇게라도 오면 사겠다 그러다가 에라모르겠다 25,000까지만 제발와라 그러고 있어요
계산해 보니까 25,000에 사면 평단이 300원 정도 오르거든요. 이정도는 가뿐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