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헤일메리 그레이스랑 록키 선물받았어요 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296 목록 댓글 2

제가 헤일메리만 열번가까이 봤다니까 지인이 어디서 산건지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정품은 아니지만 좋아할거같다고 주는데 감동받았어요 ㅋㅋㅋㅋ
며칠전에 받았는데 이제 꺼내서 걸어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지인분 따땃하고 줌님도 기여와용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8 헐 부러워용 넘 귀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