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메리 그레이스랑 록키 선물받았어요 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2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헤일메리만 열번가까이 봤다니까 지인이 어디서 산건지 주더라구요 ㅋㅋㅋㅋ정품은 아니지만 좋아할거같다고 주는데 감동받았어요 ㅋㅋㅋㅋ며칠전에 받았는데 이제 꺼내서 걸어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지인분 따땃하고 줌님도 기여와용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8 헐 부러워용 넘 귀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