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er우주테크 줌님들.. 작성자밤라떼|작성시간26.06.18|조회수63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맨날 고꾸라지나요ㅠㅠㅠㅠㅠ물타기 하시나요..?😭저는 -17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칼콘 | 작성시간 26.06.18 -33프로 물탈까 고민이예요 이것도 한 3년은 봐야 할라나 싶어요 아직은 오를 타이밍이 아닌가봐요 작성자찌징이 | 작성시간 26.06.18 저도 -38…..손절하고싶은데 아까워여ㅠㅠ흑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18 후 마35프로라 손절은 못하겠고 일단 숨기기합니다ㅠㅠㅠ 작성자이소히 | 작성시간 26.06.18 -11로 손절했어요 작성자빨간모자 | 작성시간 26.06.18 -29프로라 손절은 못하겠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