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Tiger우주테크 줌님들..

작성자밤라떼|작성시간26.06.18|조회수633 목록 댓글 11

왜 맨날 고꾸라지나요ㅠㅠㅠㅠㅠ
물타기 하시나요..?😭
저는 -17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칼콘 | 작성시간 26.06.18 -33프로 물탈까 고민이예요 이것도 한 3년은 봐야 할라나 싶어요 아직은 오를 타이밍이 아닌가봐요
  • 작성자찌징이 | 작성시간 26.06.18 저도 -38…..손절하고싶은데 아까워여ㅠㅠ흑
  •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18 후 마35프로라 손절은 못하겠고 일단 숨기기합니다ㅠㅠㅠ
  • 작성자이소히 | 작성시간 26.06.18 -11로 손절했어요
  • 작성자빨간모자 | 작성시간 26.06.18 -29프로라 손절은 못하겠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