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 6.4일에 구매해서 평단220인데

작성자슈슈슈|작성시간26.06.18|조회수1,666 목록 댓글 5

벌서 수익 천만원이에요 ㄷㄷ
앞전에 사팔사팔안했음 하는후회 만 듭니다 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8 시드가 어마어마하신가봐요 ㄷㄷㄷ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8 헉 역시 시드가 깡패네요 부럽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으아 시드가 어떠시길래...
  • 작성자슈슈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금한개 깨서 4천8백으로시작햇어요 ㅜ
  • 작성자이효리 | 작성시간 26.06.18 줌님 ㅋㅋ 저도 222에 22주 들어갔다 ^.^.. 월요일에 팔았어요 ㅋㅋ (멍청이 ..)

    그래서 지금은 하닉 못 들어가고 대신 삼전 들어갔네유.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