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러분들!!닉스 오른다고 다들 지금 죠금 흥분하신거 같아요 워워워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8|조회수1,297 목록 댓글 14

시장은 무조건 기회를 줄꺼예요 

 

닉스 오르니까 와 걍 돈을 번다 벌어 이러시는거죠 ㅠㅠㅠ

하지만.. 당장 팔지않으면 폰수익이라는거~내께 아녜요 헿헿

 

암튼 닉스 오른거에 당장 다들 흥분을 조금 하신거같아보이는데 

절대 그러지마시고...

좀 지켜보시죠 6월말이나 7월초쯤은 또 조정이 올수도 있고 하거든요 ...

 

지금 물론 사셔도 됩니다 내돈아니니까..ㅠㅠ

 

근데 분명히 또 물렸다 너무 고점에 삿나봐요 저는 참 안돼요 

이러지마시고 관망하는것도 해봐야되요 

 

닉스 저렇게 급등하면 무조건 조정옵니다 안올수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8 망고븽수 가만히있으면 손실도 없다는거 잊지마세요!!
    주식허면서 한번도 안잃기도 쉽지않아요🥲
  • 작성자하닉업삼전업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포모 왔다고 사지 마시길ㅠㅠ 공부도 좀 해보고 상황 보면서 조금 내리겠다 싶을 때 들어가셨으면 좋겠어요 주식은 오르락내리락 하는 건데 성급히 사는 분들이 보통 내렸을 때 패닉 오더라고요.. 물론 머리 아픈 거 싫고 꾸준히 1주씩 사겠다 하시면 아무 때나 사도 되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시기엔 줌님 닉네임이 너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제발 포모 느끼고 막 사시는일이 없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하닉업삼전업 | 작성시간 26.06.18 바밤바바밤 닉네임은 제 바람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치판단해서 전략적으로 접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분할매수!!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하닉업삼전업 너무 중요포인트 분할매수!!!! 반드시 기억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