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ai 핵심전력 49층으로 만들까 고민중이에요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18|조회수424 목록 댓글 8

얜 미래에 꼭 필요한게 확실하긴 해서 ㅋㅋㅋ 48~49층으로 이사갈까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52층 정도면 걍 냅뒀을텐데 고산병을 넘어서 기절 직전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뇸뇸굿 | 작성시간 26.06.18 데이터센터에 전력이 진짜 중요하긴한데,, 주식반영이 될까 모르겠오요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구성종목들도 돌아가면서 상도 치고 하니까 우상향은 할거예요 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58층인데 이것도 겁나 탄 거란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ㅠㅠ이젠 그냥 숨겨놨어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는 불탔다가 58층이 되어버렸.... 근데 그래도 제가 깊게 고민하고 산건 타이밍 못재서 큰 익절 못한거지 항상 수익률 좋았어서!!! 믿고 가려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