얜 미래에 꼭 필요한게 확실하긴 해서 ㅋㅋㅋ 48~49층으로 이사갈까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52층 정도면 걍 냅뒀을텐데 고산병을 넘어서 기절 직전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뇸뇸굿 작성시간 26.06.18 데이터센터에 전력이 진짜 중요하긴한데,, 주식반영이 될까 모르겠오요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구성종목들도 돌아가면서 상도 치고 하니까 우상향은 할거예요 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18 저도 58층인데 이것도 겁나 탄 거란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ㅠㅠ이젠 그냥 숨겨놨어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는 불탔다가 58층이 되어버렸.... 근데 그래도 제가 깊게 고민하고 산건 타이밍 못재서 큰 익절 못한거지 항상 수익률 좋았어서!!! 믿고 가려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