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산 소금빵 버터빵 실온에 놨었는데 먹어도 될까요? 작성자파김치|작성시간26.06.18|조회수32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금빵은 유산지 같은거 싸져있어서 완전 밀봉은 아니던데.. 여름이여서 상했을려나요 ㅠㅠㅠ에프는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오우 월요일은 좀 그래요...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18 안상했어도 돌덩이라 못먹지 싶어요... 작성자자복루 | 작성시간 26.06.18 습해서 곰팡이 났을거 같아요....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저녁이도 후덥지근해서 실온 이틀이상은 ㄴㄴ 작성자파김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감사합니다 버려야겠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