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떡볶이체인 중에 줌님은 어디가 제일 취향이세여!?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8|조회수200 목록 댓글 14

저는 죠스떡볶이요
근데 매장 점점 사라져서 슬퍼요ㅠㅠ
신전이 젤 가까운데 신전은 또 제 스타일 아니라서
엽떡이랑 다 먹긴하는데 그래도 죠스 돌려놔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18 전 태리로제요
  • 작성자오렌쥐 | 작성시간 26.06.18 엽떡이요!
  • 작성자요소푸 | 작성시간 26.06.18 신전이 맛있고 엽떡은 그 특유의 끌림이 있어 먹어요
  • 작성자수상한강쥐님 | 작성시간 26.06.18 어머 청년다방 외로워요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18 엽떡 다른 곳들은 넘 달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