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2차전지나 코로나 바이오 때 주식하신 분 계세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18|조회수313 목록 댓글 6

그때도 지금 삼하처럼 막 4배 5배 올라가고 그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8 궁금해서 보니까 이렇게 됐네요...ㅋㅋㅋㅋ왕... 근데 올라갈때는 장난아니었어요 차트 보시면 알겠지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iadi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박셀바이오 처음 들어봐서 찾아봤는데 어마무시하네요....ㄷㄷㄷ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8 셀젠인가??엄청 올랐었던 기억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diadi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때나 이때나 오르는건 오르나봐용ㅋㅋㅋ
  • 작성자배추토끼 | 작성시간 26.06.18 전 이차전지에 물려있습니다ㅜㅜㅜ마이너스 87퍼
    고점일때 들어가서...떨어질때는 폭포였어요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