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지금 삼하처럼 막 4배 5배 올라가고 그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iadi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박셀바이오 처음 들어봐서 찾아봤는데 어마무시하네요....ㄷㄷㄷ
-
작성자윤정한. 작성시간 26.06.18 셀젠인가??엄청 올랐었던 기억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diadi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때나 이때나 오르는건 오르나봐용ㅋㅋㅋ
-
작성자배추토끼 작성시간 26.06.18 전 이차전지에 물려있습니다ㅜㅜㅜ마이너스 87퍼
고점일때 들어가서...떨어질때는 폭포였어요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