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왜 갑자기 이재명정부 타겟이 된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예전부터하던 거랍니다 그것도 그네때부터요.. 그니깐 시초가 그네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맛저맛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번에 리센느 지원해준다고 할때 커뮤나 트위터 인스타 다 난리가 났더라구요 그것도 이재명 정부 까느라요
-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18 생각보다 큰회사들도(엔터아님) 나라지원 마니 받아요 ㅋㅋ 그거 지원 따오는거만 전문적으로 하는 팀들도 있고. 전문가도 있죠. 정부지원사업들 종류 너무 많아서 다 적지도 못할 정도예요 ㅋㅋㅋ
게다가 엔터 사업은 자원 없는 우리나라에서 ㄹㅇ 사람빨로 키울수 있는 전망있는 업계 아닌가요 나라에서 지원하는데에 제외될 이유가 없는 분야인데.. -
답댓글 작성자맛저맛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맞아요 근데 당장 동네마당에서 관련글만 검색해도 세금낭비라고 엄청 까이고 있어서 의아해서 글올려요 팩쳌은 하려구요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18 그러니까요 ㅋㅋㅋ그렇게 따지면 나라에서 주는 지원금 다 쓸데없는거 투성이 아니에요? 사람들 별걸 다 욕한다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맛저맛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문체부에서는 항상 여러방면에 지원 많이한걸로 아는데 13년도부터 지원하던걸 갑자기 10년도 더 지나서 세금이 아깝다는둥 까이는 상황이 납득이 안가서요ㅜ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