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Fn K-반도체 더살 껄X99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59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ETF 들어간거중에 얘가 제일 수익률 좋아요.... 근데 15주밖에 없어요 ㅎㅎ 500개살걸................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케이크 | 작성시간 26.06.18 ㅠㅠ 전 2주 있어요.. 왕창 살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5월에 들어갔는데 이게 수익률 젤 좋아요 더 살걸,,, 작성자맛있난라면 | 작성시간 26.06.18 전2주욬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작성자하남중에제일상남자차세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한 30주 살걸 그랬어요 ㅠㅠ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18 전 4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