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오늘 기준으로 수익이 250만원이면
250만원어치 해당하는 주식만 팔아서
현금 가지고 있다가 하이닉스 좀 조정 왔을때
1주 정도 사는거는 괜찮겠죠?
하닉 나만 없어... 병에 걸려가지고
한주 정도는 갖고 싶은데 모아서 사려니까
제가 돈 모으는 속도보다 오르는 속도가 더 빨라서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8 엇 저는 한주도 괜찮다보는데...삼전모아서 하닉샀는데 하닉 올라가는 상승폭이 더 커요
-
답댓글 작성자자이자이자뿌쓰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글 올리고 36에 매도 걸어놓고 운명에 맡기자~ 했는데 체결돼서 7주 팔았어요!ㅎㅎㅎ
잘 가지고 있다가 좋은 타이밍에 한번 들어가 볼게요 -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18 저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대신 그 1주 사는걸로 줌님 마음이 어느정도 만족이 된다면..? 사고나거 더 포모올거같으면 안하는게 낫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이자이자뿌쓰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워낙 한주당 가격이 크니까 한주만 가지고 있어도 마음이 괜찮을거 같아요!!ㅎㅎㅎ
잘 지켜보다가 좋은 타이밍에 저도 하이닉스 주주 한번 되어볼게요😉 -
작성자잔나 작성시간 26.06.18 요새 하닉이 넘잘올라요 ㅋㅋ 저도 포트 삼전위준데 하닉 쪼금 사둔게 더 잘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