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지금 하닉 사고싶은데 내일까지만 버텨보는게 낫겠죠?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939 목록 댓글 8

너무 급하게 생각하는것 같아서 불안하기도 하고
처음이라서 더 고민만 하고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차 | 작성시간 26.06.18 저두요!!! ㅠㅠㅠ 총알장전되서 지금 너무고민인데... 흥분한거같아서 기다리려구요!!!! 우리 기다려봐요 줌님!!!
  • 작성자이불포근해 | 작성시간 26.06.18 줌님 저도 하닉 1주라도 한번 사보려고 엄청 고민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진짜 꾹 참고 내일 기다리고 있어요 진짜 포모 미칠 것 같은데 침착해침착해 최면걸고 있습니다ㅏ
  • 작성자덩크 | 작성시간 26.06.18 분위기에 휩쓸려서 사면 꼭 후회하게 되더라고요. 조금만 침착하게!! 오늘만 날 아니고 기회는 자꾸 오더라고요!!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8 300갈 것 같지만 맨날맨날 올라서 300되진 않을거에요!!! 한번 주춤하고 기회 줄 것 같아요
  • 작성자파프리카너마저 | 작성시간 26.06.18 줌님 저랑 같이 내일까지 버텨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