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피부과 3시 예약이었는데 5분전에 전화와서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8|조회수1,321 목록 댓글 6



기기 고장이라 예약 다시 잡아야된다고 하는데
아니 그걸 왜 겨우 5분전에 전화해서 알리는건 뭐죠..

저도 이거땜에 오늘 일정을 빼둔건데
아 너무 열받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장을 언제 알았냐고 하니까 한시간전이래요 근데 이걸 왜 지금....? ㅎ ㅏ..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드디어퐈이널 아놔 뚜이씨 그럼 그떄 말했어야지 아놔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바밤바바밤 준비 다하고 가고 있었는데 너무... ㅎ ㅏ.. 뽝치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고쳐보려고 애쓰다 안된걸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수리기사가 다음주에나 온대요... 애초에 본인들이 고칠 수 있는 기기가 아니에여 ㅜㅜ 레이저 기계라... 진짜 황당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