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고장이라 예약 다시 잡아야된다고 하는데
아니 그걸 왜 겨우 5분전에 전화해서 알리는건 뭐죠..
저도 이거땜에 오늘 일정을 빼둔건데
아 너무 열받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장을 언제 알았냐고 하니까 한시간전이래요 근데 이걸 왜 지금....? ㅎ ㅏ..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8 드디어퐈이널 아놔 뚜이씨 그럼 그떄 말했어야지 아놔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바밤바바밤 준비 다하고 가고 있었는데 너무... ㅎ ㅏ.. 뽝치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8 고쳐보려고 애쓰다 안된걸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리기사가 다음주에나 온대요... 애초에 본인들이 고칠 수 있는 기기가 아니에여 ㅜㅜ 레이저 기계라... 진짜 황당하네요